LG유플러스-LG화학-LG디스플레이, 과학창조한국대전 참가
LG유플러스-LG화학-LG디스플레이, 과학창조한국대전 참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7.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과학기술 체험관내 LG관 부스 운영, 혁신제품 전시…8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 황교안 국무총리(우측 두번째)와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우측 첫번째)이 LG관을 방문하여 LG유플러스의 IoT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와 LG화학, LG디스플레이가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과학창조한국대전에 참가한다.

LG 3사는 첨단과학기술 체험관내 LG관을 마련하고, 디스플레이, 미래의 에너지, 친환경 에너지 자립섬, 홈IoT 등 LG의 첨단기술 및 제품을 전시한다.

먼저, LG유플러스는 IoT 허브를 꽂기만 하면 집 밖에서도 집안의 여러 사물 및 가전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간단한 터치와 음성으로 제어하는 스마트한 IoT 기술을 선보인다. 또 에너지 미터, 스위치, 플러그의 자동제어를 통해 평균 44kw의 에너지를 절감하고, 열림감지센서, 도어락 등 범죄 예방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의 가치를 부여하는 IoT 기술을 소개한다.

LG화학은 어떠한 디자인의 IT/모바일 제품에도 최적화 된 용량의 맞춤형 배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프리폼(Free-form) 배터리부터, 차별화된 기술과 솔루션으로 전세계 자동차 배터리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그리고 전력 공급의 안정화, 송배전지원, 신재생 에너지의 품질 개선에 활용되고 있는 전력저장용 배터리를 선보인다.

LG디스플레이는 세계 최초 원형 Plastic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 왓치를 비롯 투명 디스플레이를 도어에 채택한 냉장고 등 최첨단 미래 디스플레이를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