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보안 부문 ‘올해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포티넷, 보안 부문 ‘올해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7.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본사가 보안 부문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포티넷은 양사 고객에 대한 지원은 물론, 구글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에서의 성과를 인정받게 되었다.

포티넷은 5년 이상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 관계를 지속해 왔으며 클라우드로의 전환 시 양사 고객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왔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 보호에 대한 부담을 덜고 워크로드의 안전성과 컴플라이언스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해왔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이번 어워드를 통해 혁신적인 클라우드 보안 및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패브릭 솔루션과 구글 클라우드 기술의 조합이 성과를 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양사 고객들에게 고급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케빈 이치푸라니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 부문 부사장은 “포티넷은 보안 부문 구글 클라우드에서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했으며 고객 성공을 위해 다했다. 포티넷과 함께 클라우드 기술로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더욱 강화된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