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 읽기 영역 대비 인강 오픈
시원스쿨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 읽기 영역 대비 인강 오픈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1.10.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 러시아어는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의 읽기 영역 시험 대비 강좌를 새롭게 오픈하고 수강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규 오픈한 이번 강의는 러시아어 전공생, 혹은 유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다. 고급 난이도의 러시아어를 구사할 수 있는 분들, 혹은 어휘는 많이 알고 있지만 해석이 잘 되지 않고 지문 파악이 힘든 분들에게도 적합하다.

수강생들은 효과적인 지문 해석 요령을 습득하고, 독해에 필요한 2단계 필수 어휘 및 표현 학습을 통해 고난도의 텍스트 독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이로써 2단계 읽기 영역을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강의는 러시아어 학습 전문가 Arisha 강사의 수업으로 구성된다. Arisha 강사는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제공하는 등 러시아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 읽기 영역 강의는 강의 당 평균 35분으로 총 20개의 강의로 구성됐다. 문학 작품을 포함해 총 20개의 지문 독해와 문제 풀이로 시험 유형을 파악함으로써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또한 강의노트를 제공해 학습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관계자는 “이번 개강하는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 읽기 영역 대비 강좌는 Arisha 강사의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를 통해 필살 학습 방법을 제공하는 등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도울 것”이라며, “러시아어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 내용을 원하는 수강생들이라면 이번 강의를 수강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