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러시아어는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의 읽기 영역 시험 대비 강좌를 새롭게 오픈하고 수강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규 오픈한 이번 강의는 러시아어 전공생, 혹은 유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다. 고급 난이도의 러시아어를 구사할 수 있는 분들, 혹은 어휘는 많이 알고 있지만 해석이 잘 되지 않고 지문 파악이 힘든 분들에게도 적합하다.
수강생들은 효과적인 지문 해석 요령을 습득하고, 독해에 필요한 2단계 필수 어휘 및 표현 학습을 통해 고난도의 텍스트 독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이로써 2단계 읽기 영역을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강의는 러시아어 학습 전문가 Arisha 강사의 수업으로 구성된다. Arisha 강사는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제공하는 등 러시아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 읽기 영역 강의는 강의 당 평균 35분으로 총 20개의 강의로 구성됐다. 문학 작품을 포함해 총 20개의 지문 독해와 문제 풀이로 시험 유형을 파악함으로써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또한 강의노트를 제공해 학습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관계자는 “이번 개강하는 러시아어 토르플 2단계 읽기 영역 대비 강좌는 Arisha 강사의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를 통해 필살 학습 방법을 제공하는 등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도울 것”이라며, “러시아어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 내용을 원하는 수강생들이라면 이번 강의를 수강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