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은 오는 12일(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오직 시원스쿨 수강생만을 위한 라이브 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시원스쿨이 과거 2회 특강을 진행했을 당시 수강생들의 높은 반응을 얻어 이에 보답하기 위한 앵콜 라이브 특강으로 마련됐다.
금번 특강은 시원스쿨의 전속 강사인 지나 강사가 직접 진행해 눈길을 끈다. 지나 강사는 현재 네이버 케이크앱에서 영어 에듀테이너로 활동 중이며, 시원스쿨 입문회화와 실전 회화, 네이티브 회화 등 다수의 영어회화 강의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특강의 주제는 ‘쉬운 동사로 진짜 영어 말하기’이며, 일상에 자주 쓰이는 친숙한 동사로 기초 영어회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번 강의는 수강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주제를 정한 만큼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시원스쿨의 라이브특강은 강의가 진행되는 와중에 강사와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해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라이브특강 역시 강의 중간 강사와 소통하며 강의에 참여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이번 라이브특강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수강기간 10일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그래머인유즈 도서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원스쿨의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라이브특강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라이브특강 외에도 수강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