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판매·AS부문 1위, SLS부문 2위 기록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엘코퍼레이션은 '2022 폼랩 킥오프 행사'에서 우수 서비스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엘코퍼레이션(대표 임준환)은 글로벌 3D프린터 전문기업 폼랩이 최근 개최한 '2022 폼랩 킥오프 행사’에서 아시아지역 SLA 3D프린터 판매율 1위, 최우수 A/S 1위, SLS 3D프린터 2위를 각각 수상했다.
엘코퍼레이션이 아시아지역 최고의 폼랩 리셀러 업체로 올라설 수 있었던 것은 엘코퍼레이션의 사업 노하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엘코퍼레이션은 폼랩의 창업 초기 때부터 폼랩과 함께 했으며 특히 2014년부터 폼랩의 한국내 독점권을 가져오면서 폼랩과의 인연이 깊어졌다. 이후 9년 이상 폼랩과의 사업관계를 바탕으로 리셀러 뿐만 아니라 A/S 분야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엘코퍼레이션의 판매율 1위는 폼랩에서도 전문성과 신속성을 겸비한 A/S팀을 보유하고 있어 가능했다는 평가다.
엘코퍼레이션은 이번 수상 실적을 기반으로 올해에도 폼랩의 다양한 3D프린터 제품군 판매에 집중하면서 특히 산업용 3D프린터 사업에 무게를 둘 방침이다.
임준환 엘코퍼레이션 대표는 "폼랩의 아시아 35개 리셀러 중 엘코퍼레이션이 판매율과 A/S 부문 등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9년 이상 폼랩과의 협력관계와 3D 프린팅의 노하우의 결과"라며 "향후에도 폼랩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 주요 분야의 기업과 기관들이 3D프린터로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