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원이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BIAF)와 함께 런투게더 앱에서 참여 가능한 ‘BIAF와 함께 최애의 애니 찾기 챌린지’를 9월 9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애드원이 개발, 서비스 중인 런투게더 앱은 일상의 걷기 운동으로 지속적인 건강관리와 매일 걸음 수 목표 달성에 따른 포인트 획득으로 즐거움도 얻을 수 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앱이다.
또한 애드원이 독자적으로 구축한 ‘AI 기반 통합광고효과분석 솔루션(AD1Hub)’을 위한 런투게더 패널에 참여하게 되는 경우 간단한 출석체크만을 통해 매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적인 재미도 부여한다.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3)에서는 국제경쟁 장편 선정작 13편을 필두로 총 36개국, 118편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디즈니 특별전, 화려한 연출과 음악으로 인기를 끌었던 마크로스 특별전, 한국과 카자흐스탄 상호 문화교류의 해를 기념한 카자흐 특별전 등을 감상할 수 있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영작 및 상영 일시 정보는 BIA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BIAF2023에 대한 관심 증대와 활성화를 위해 애드원의 런투게더 앱 회원을 대상으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하며, 챌린지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하여 5명에게는 매일 최대 4편까지 상영작을 감상할 수 있는 배지(ID카드)를, 20명에게는 상영작 1편을 2명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무료 초대권과 BIAF 굿즈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애드원 유수준 팀장은 “런투게더와 BIAF가 함께 진행하는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애니메이션이라는 문화에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 애니메이션행사인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BIAF2023)은 CGV부천, 한국만화박물관,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