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디지털전환 바람 타고 전자인장시스템 매출 2배 성장
유니닥스, 디지털전환 바람 타고 전자인장시스템 매출 2배 성장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4.04.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전자문서 전문기업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지난 2023년 자사의 전자인장시스템의 매출이 2022년 대비 2배 넘게 성장했다고 9일 발표했다.

유니닥스 전자인장시스템은 인쇄 종이에 직접 날인하고 스캔하는 불필요한 과정을 시스템 구축을 통해 비용과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인감 위조 혹은 분실로 생기는 이슈를 시스템 구축을 통해 원천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대규모의 대리점을 둔 기업 등에서 효과적으로 인감을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니닥스 전자인장시스템은 2019년 첫 선을 보인 뒤 한국거래소, 두산에너빌리티, 포스코인터내셔널, 카카오페이, 삼성바이오로직스, SK그룹 등에 전자인장시스템을 공급하며 지속해서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지난해에는 LG에너지솔루션, KT, 케이카 등에 전자인장 시스템 구축 등의 실적을 보이며 전년 대비 2배이상의 실적을 기록하였다.

유니닥스 관계자는 “최근 주요 기업과 기관의 주요 이슈사항인 디지털 전환(DX)과 ESG경영이 주요 사안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많은 기업에서 전자인장시스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이 성장의 원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닥스는 이번 전자인장시스템 외에도 보이는 TM서비스, 개인정보비식별화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대표적인 PDF 편집프로그램인 ezPDF Editor ON을 개인사용자를 대상으로 PC와 모바일로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