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퀘스트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 성료
'창립 20주년' 퀘스트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 성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4.2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를 개최했다.
퀘스트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글로벌 시스템 관리, 데이터 보호,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윤병훈)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퀘스트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퀘스트 본사의 정보 및 시스템 관리 제품 총괄 부사장인 바라스 바수데반과 북아시아의 총괄 사장인 론 펫젯이 방문해 20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퀘스트의 비전과 전략, 지속적인 파트너 프로그램 투자 및 역량 강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윤병훈 퀘스트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년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DB관리 솔루션으로 출발하여 백업 시장 진출 그리고 AD보안의 선두업체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가면서 다양한 고객 리스크를 어떻게 대응하고 해결해주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20년동안 퀘스트코리아의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한 율호, 씨앤이정보, 제니시스기술에 대한 공로상 시상도 진행됐다.

윤병훈 대표는 “퀘스트코리아가 20년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퀘스트의 파트너사 및 고객들의 덕분이다. 지속적으로 좋은 제품과 기술력을 제공해드리는 것이 감사함에 보답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데이터에 대한 설계에서 운영 및 재해복구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