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제23회 공공솔루션 마켓' 참가한다
투비소프트, '제23회 공공솔루션 마켓' 참가한다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5.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관에서 개최…넥사크로, 투비데브옵스 등 소개

AI 기반 디지털전환 전문기업 투비소프트(대표 이경찬)는 오는 24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관에서 개최되는 '제23회 공공솔루션 마켓'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전자신문이 주최하는 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과 민간기업을 잇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누적 참석자만 약 1만 9,000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공공 정보화 시장 전문 컨퍼런스로 꼽힌다.

올해 컨퍼런스에서 투비소프트는 대표 UI/UX 개발 플랫폼 넥사크로 N v24와 투비프로(UXPro/DevPro) 등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인 투비데브옵스(TobeDevOps)를 이날 처음 선보인다.

투비데브옵스는 투비소프트가 지난 2022년 초부터 내부 정예 엔지니어팀과 외부 전문가를 조합한 TFT를 구성해 개발한 제품이다. 클라우드 개발 환경에 유연하게 반응하고 개발 주기 절감 및 가속화에 대한 기업들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이번 컨퍼런스에서 가장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오후 발표 섹션에서는 클라우드그룹의 오상민 수석이 'DX혁신의 물결 속에서 TobeDevOps가 제시하는 새로운 길'을 주제로 투비데브옵스에 대한 중요성과 특장점을 더욱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투비소프트 부스를 방문해 QR 설문 이벤트 또는 제품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올해로 5회째 참가하는 만큼 지난해 보다 더욱 알차게 행사를 준비했다”며 “넥스크로와 더불어 신제품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