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동요로 5세 한글 떼기를 즐겁게’ 콘텐츠 제공
유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동요로 5세 한글 떼기를 즐겁게’ 콘텐츠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4.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4~7세 프리미엄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한글을 재미있게 뗄 수 있는 동요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글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의 동요 콘텐츠 중 ‘한글 챈트’는 풍부한 효과음과 애니메이션이 합성된 실사 영상으로, 동물, 곤충, 바다, 놀이터 등 평소 아이들이 궁금해하던 주제에 대한 한글 낱말을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단순 암기식이 아닌 놀이 형식의 학습을 통해 한글에 친숙함을 느낄 수 있고, 더 나아가 한글 자신감을 기를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유명 작가들의 명품 삽화로 제작한 ‘반응형 동화’와 ‘몸으로 익히는 한글’ 등 기초 문해력을 키우는 콘텐츠도 제공된다.

5세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 “엘리하이 키즈를 시작한 지 6개월 정도 됐는데, 한글을 제일 재밌어 한다”라면서 “좋아하는 동물이나 아는 단어가 나오면 곧잘 집중하고, 반복을 통해 자신감 있게 단어를 습득한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4세부터 7세 유아들의 발달 단계에 맞춘 한글과 수학, 영어, 독서, 탐구 코딩 등 다양한 콘텐츠를 7일 동안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