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결합할인 ‘프리미엄 가족결합’ 회선 수 확대
KT, 결합할인 ‘프리미엄 가족결합’ 회선 수 확대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4.06.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가족 고객 혜택 강화
KT 모델들이 매장에서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상담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매장에서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상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김영섭)가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의 결합 가능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가족 간 월 7만7천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 2회선 이상이면 결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결합 베이스 회선은 최대 22,110원 총액 할인과 함께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두번째 회선부터는 선택약정 포함 최대 50%까지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KT는 양가 부모님과 함께 결합을 희망하거나 자녀가 많아 5회선으로는 결합이 부족하다는 고객 니즈들을 반영하여 개편을 통해 가족 간 결합 범위를 7회선까지 확대했다.

넷플릭스 등 OTT와 함께 5G를 이용할 수 있는 ‘5G 초이스 베이직(월9만원)’ 요금제로 결합한 경우, 결합 베이스 회선은 56,5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두번째 회선부터 7번째 회선까지는 각 4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결합에 청소년 자녀가 포함되어 있다면 5,500원이 추가로 할인되어 5G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월 3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변화하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고려하여 결합 가능 회선수를 최대 7회선까지 확대했다”며, “실질적인 통신비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 발굴 및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