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엘, 기업 고객 대상 신규 요금제 출시
딥엘, 기업 고객 대상 신규 요금제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6.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엘은 기업 고객 대상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를 출시했다.
딥엘은 기업 고객 대상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글로벌 언어 AI 기업 딥엘이 기업 고객 대상 신규 요금제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DeepL for Enterpris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는 대규모 조직에서 AI 툴을 적극 도입하고 효과적으로 구축 가능한 새로운 기능, 가격, 패키징으로 구성됐다.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는 딥엘의 기업용 언어 AI 플랫폼의 연장선으로, 조직 전반에 AI 사용을 확대하려는 기업 고객을 위해 새롭게 설계됐다.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의 주요 특징으로는 ▲신규 가격 정책과 패키지로 도입 장벽 완화 ▲기업용 용어집 등 개인화 기능 ▲엔터프라이즈 보안 ▲ 중앙화된 IT 조직이 있는 기업에서도 쉽게 구축 가능한 글로벌 구축, 관리 기능 등이 있다.

이로써 기업은 번역 관련 지출을 예측할 수 있으며 가격 효율성을 고려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어 구매 과정이 간소화된다. 또 전담 고객 관리자로부터 밀착 지원과 서비스 수준 계약(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 가동시간을 보장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도입 현황을 파악하고 다음 서비스 기간의 사용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분석보고서가 포함된다. 

데이비드 패리-존스 딥엘 최고수익책임자(CRO) “비즈니스 리더들은 ROI를 높이는 AI 전략 실행 압박을 받고 있지만, AI 서비스가 포화된 시장에서 오픈소스나 범용 모델로는 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어렵다”면서 “민감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하고 잠재적인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방어하도록 규정 요건 준수 여부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딥엘의 언어 AI 솔루션은 정확성, 보안, 입증된 ROI 향상 효과로 이미 전 세계 수만 개의 조직의 신뢰를 받고 있다”면서 “이번 출시는 이미 여러 비즈니스 사용 사례에 입증된 딥엘 플랫폼의 자연스러운 발전 단계”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