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 포트폴리오 확장
지멘스,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 포트폴리오 확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4.06.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계, 시뮬레이션, 운영, PLM 신규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
조 보먼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PLM 제품 부문 부사장이 Realize Live America에서 서비스형 Siemens Xcelerator 포트폴리오의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있다.
조 보먼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PLM 제품 부문 부사장이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 포트폴리오의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Siemens Xcelerator as a Service)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는 산업과 개별 사용자들의 요구 사항에 맞도록 설계된 기술과 서비스 경험을 통해 지멘스의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의 강력한 기능을 통합한다.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는 모든 작업과 프로세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연결한다. 이로써 가치 사슬의 모든 구성원이 단일 플랫폼에서 필요한 도구와 데이터를 활용해 장소의 제한 없이 동시에 협업할 수 있다. 이 유연한 모듈식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상호 운용 가능한 데이터 백본에서 실행되며, 개념부터 제조까지 워크플로우를 완벽하게 통합한다.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는 새롭게 추가된 솔루션을 통해 제품 엔지니어링 및 수명주기 관리, 클라우드 기반 고성능 시뮬레이션, 제조운영관리(MOM)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