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AWS 기반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서비스’ 출시
킨드릴, AWS 기반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서비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6.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드릴 로고
킨드릴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킨드릴(한국대표 류주복)은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Amazon Security Lake)를 기반으로 하는 킨드릴 사이버 위협 매니지드 서비스(Kyndryl Threat Insights Managed Service)를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 환경 전반에서 조직의 보안 데이터를 자동으로 중앙 집중화하여 고객에게 가시성을 높이고 정교한 사이버 보안 위협의 식별, 완화 및 대응을 강화한다.

이번 발표는 차별화되고 확장 가능한 보안 및 복원력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공동으로 투자하고 혁신해 온 AWS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바탕을 두고 있다. 킨드릴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매니지드 서비스는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분석함으로써 사일로화되고 각기 다른 보안 기술로는 불가능했던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킨드릴은 고객에게 △사이버 복원력 강화 △가시성을 개선하여 보안 위협 완화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기반의 강화된 분석을 통한 보안 운영 등과 같은 옵션을 제공한다.

킨드릴코리아 류주복 대표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피할 수 없는 위협을 인식하고 신속한 대응 전략으로써 충분한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킨드릴의 사이버 보안 전문성과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의 이점을 결합함으로써 보안 및 복원력에 대한 통합 접근을 통해 고객이 위협을 예측하고 보호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