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대표 정종균)가 지난 8~10일 개최된 제15회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 교육 기술에 중점을 둔 미래교육박람회는 약 15개국 200여 개 교육기업과 기관, 단체가 참여해 교육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미래 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시스메이트는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화이트 밸런스 제어 시스템이 탑재된 대형 LED디스플레이와 (녹색기술인증 제 GT-23-01826호) 거장들의 미술 작품이 담긴 디지털액자 더 갤러리(THE GALLERY)로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AI 기반 학습 설계 솔루션 메이저맵 키오스크(식별번호 24605967)와 AI 상담 시스템 허그케어 키오스크(식별번호 25363345)는 관계자들로부터 교육 현장 활용성이 높고,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종균 대표는 “미래교육박람회는 최신 교육 트렌드와 기술을 소개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관계자분들께 시스메이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며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스메이트는 공공물자 관리기관인 조달청의 공식 인증을 받은 품질보증조달물품 지정업체로 전국의 학교와 교육기관에 맞춤형 디지털사이니지를 공급한다.
맞춤형 키오스크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물품명 또는 물품식별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