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시스 '런제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서 CAASM 부문 ‘고객 선택’ 선정
케이디시스 '런제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서 CAASM 부문 ‘고객 선택’ 선정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4.09.24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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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제로(왼쪽) 및 케이디시스 로고
런제로(왼쪽) 및 케이디시스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케이디시스는 런제로(runZero)가 2024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사이버 자산 공격 표면 관리(CAASM) 부문에서 ‘고객 선택(Customer’s Choice)’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는 런제로 솔루션이 CAASM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는 IT 전문가들이 자신이 사용한 솔루션에 대해 리뷰를 작성하고 평가를 남기는 엔터프라이즈 리뷰 플랫폼이다. 기업들이 직접 경험한 솔루션의 장점과 단점을 리뷰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 선택’은 일정 수 이상의 긍정적 리뷰와 높은 평가 점수를 받은 솔루션에 부여되는 인증으로 시장에서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입증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런제로는 2024년 3월 31일 기준으로 총 29개의 리뷰에서 96%의 추천 의향을 기록하며 CAASM 부문에서 가장 많은 고객 추천을 받았다. 특히 런제로는 글로벌 대기업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연 매출이 5,000만 달러에서 100억 달러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런제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케이디시스의 김승용 대표는 “런제로의 이번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 선택 선정은 국내 시장에서 런제로 솔루션의 신뢰성과 중요성을 확인시켜주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케이디시스는 런제로와 협력해 국내 기업들이 IT 및 OT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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