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링겐코리아의 올마스터선쿠션세트가 정식 공영쇼핑 론칭도 전부터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고 있어 화제다.
오는 5월 27일에 공영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 예정인 올마스터선쿠션세트는 ‘반트 36.5 올마스터 선쿠션’ 본품 2ea+리필 3ea+클렌징 워터1개가 포함된 구성으로, 본품뿐만 아니라 리필까지 든든하게 챙겨줘서 한 세트만 구매해도 올 여름 동안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도 눈길을 끈다.
(주)튜링겐코리아의 강연자 대표는 “공영쇼핑을 통해 정식 출시되는 올마스터선쿠션세트은 쿠션의 단편적인 기능을 넘어서 기능성은 높이고, 커버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반트36.5 쿠션은 피부에 가장 이삭적인 온도 36.5도에서 착안, 제품명을 결정했다. 피부전문 연구소에서 피부에 좋지 않은 유해성분을 제거하고 좋은 성분으로 대체하면서 안정성과 유효성을 갖추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다.
자외선으로 지치기 마련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서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서양배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참산호말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 꽆/잎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한 성분만을 모아 제작됐다. 또한 SPF50+, PA++++의 무기자외선을 차단 해주는 징크옥사이즈, 티타늄디옥사이드 성분이 UV-A와 UV-B를 동시 차단해주며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다.
피부 화장을 수정할 때도 무겁게 덧발리지 않아서 가벼운 텍스처로 발려 건성 피부에도 지성피부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반트쿠션으로 많은 여성들이 반트홈쇼핑을 기다릴만하다. 일시적인 쿨링 효과까지 있어 유분기가 많고 열이 오르는 여름을 겨냥한 올마스터선쿠션세트의 방송은 오는 27일 23시 35분부터 65분간 방송할 예정이다.
지난 여름 대한민국을 경악하게 만든 폭염 이후, 자외선에 강한 선쿠션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여러 TEST를 통과한 것이 특징으로, 화장을 완벽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워터가 함께 구성됐다. 제품 구성부터 제작까지 고객의 피부를 생각한 기업의 섬세한 센스와 노력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