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200여 개, 해외 3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가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두끼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달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두끼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테이블 매트의 QR코드에 접속해 진행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다. QR코드를 타고 설문조사 사이트에 접속해 두끼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두 번째는 해시태그 이벤트다. SNS나 블로그 등에 ‘#두끼’ 또는 ‘#두끼떡볶이’ 해시태그를 달아 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매달 추첨이 진행되며, 당첨자는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두끼는 설문조사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각각 당첨자 20명, 15명을 선발해 ‘두끼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두끼 관계자는 “자사는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듣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 두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이나 매장 이용 시 느낀 점 등을 가감없이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이벤트는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끼는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 오픈 이후 2015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브랜드다. 2015년 중국 상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한국의 식문화를 세계 시장에 전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