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마케팅, 2020년 상반기 분야별 대대적인 공개채용
이루다마케팅, 2020년 상반기 분야별 대대적인 공개채용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루다마케팅(대표 최범석)이 2020년 상반기를 맞아 각 분야별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루다마케팅은 미디어커머스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올 상반기 내 미디어커머스 분야 최초로 코스닥 입성을 노리고 있는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는 전문적인 통합 온라인 비즈니스 그룹이다.

국내 요가복 1위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휘아(WHIA)’, 믹스투믹스(MIX2MIX)’,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보유 브랜드 약 10여 개의 모든 광고 영역을 담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육육걸즈, 핫핑, 나크21, 조아맘, 고고싱 등 약 300여 개의 국내 패션 의류 쇼핑몰 광고를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현재는 카카오 광고 거래량 1위 대행사로 국내 최대의 쇼핑 광고 대행사 중 하나다.

이번 공개채용 분야는 유튜브 광고(구글 Ads) 담당자, 구글 애널리틱스(GA) 데이터 분석 전문가, 온라인 키워드 광고관리자, 콘텐츠 디자이너, IMC 제안서 기획자, 쇼핑박스 광고관리자, 온라인 광고 영업•기획자 등으로 구분되며, 각 분야별 담당업무와 자격요건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주요 취업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루다마케팅의 최범석 대표는 “개인의 발전을 통한 조직의 성장이 이루다마케팅이 성장하는 비결이다.”라며, “다양한 기업과 제휴 파트너십을 통해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현재는 약 300여 개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총 광고 거래량이 5천억 원에 이른다. 2020년에는 전년도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3년 내에 모회사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처럼 코스닥 상장 계획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루다마케팅은 지난 2019년 하반기에 페이스북 공식 대행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페이스북 공식 대행 파트너사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프로그램으로 7개 부문을 종합 평가해 각 분야별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부여된다. 영업 프레젠테이션, 교육 자료, 페이스북 지출 최적화 권장 사항 등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한층 강화된 효율적인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