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아이엠어서퍼'와 업무협약 체결…문화사업 전반 활성화에 박차
사운드캣, '아이엠어서퍼'와 업무협약 체결…문화사업 전반 활성화에 박차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2.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기업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은 국내외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의 유통은 물론 컨텐츠 제작과 스튜디오 시공, 카페 등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에 보다 창의적인 전략기획 및 문화사업 전반의 영향력을 갖추기 위해 I AM A SURFER(아이엠어서퍼)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글로벌 환경 프로젝트로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펼치고 있는 아이엠어서퍼는 브랜드를 넘어 기업과 브랜드 등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이끌어 내며 점점 확대되고 있다. 이에 사운드캣은 아이엠어서퍼의 행보와 현재의 사운드캣이 지향하는 사업 다각화 시점에 맞물려 보다 나은 유통과 콘텐츠 기획의 조합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 이에 창의적으로 대중에게 보급하는 것과 나아가 문화사업에까지 확대하려는 기대를 전하게 되었다.

사운드캣 박세원 본부장은 "아이엠어서퍼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중인 곤대장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기로 하고, 그가 진행하는 모든 행보에 적극적인 지원과 응원을 한다"고 전하며, "사운드캣은 B2B와 더불어 B2C에 다가가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인데, 문화예술 인터뷰 전문지 레전드매거진과 캣츠커피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문화적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