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MSP용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무료 버전 출시
아크로니스, MSP용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무료 버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4.12 09:29
  • 댓글 0

고수준 백업과 안티 멀웨어, 보호 관리 기능에 사이버 보호 기능 제공
아크로니스는 MSP용 무료 버전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는 MSP용 무료 버전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서비스 공급업체들을 위한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의 무료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새로운 라이선스 정책을 통해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업체(MSP)들은 포괄적인 사이버 보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최소한의 초기비용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이번 라이선스 정책 발표 이후, 기존의 ‘아크로니스 사이버 백업 클라우드'는 동종 최고 수준의 백업, 안티 멀웨어, 보호 관리 기능에 사이버 보호 기능을 보다 강화하여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로 명칭이 변경된다. 

별도의 고정 비용 및 사용량 기반 과금 없이 필수적인 사이버 보호 기능들을 제공하는 새로운 버전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를 통해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에서는 최소한의 초기 비용으로 고객의 전체 워크로드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는 “다양한 IT 요구사항들을 해결하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가지의 툴을 사용하게 되면 복잡성을 증가시키고, 비효율성이 높아지며,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운영 비용에도 영향을 미친다”며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및 보호 관리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보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복잡성과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새로운 라이선스 모델을 통해 파트너들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고객들에게 우수한 사이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