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N, 기아 K8 GL3 전용 트렁크매트 출시
KHAN, 기아 K8 GL3 전용 트렁크매트 출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5.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커버 파노라마 액정보호필름도 판매

에이앤원(AN1)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디케이몰의 자동차 트렁크매트 전문 브랜드 '칸(KHAN)'에서 기아 K8 GL3 전용 트렁크매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HAN은 트렁크매트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국내 SUV와 세단 차량의 트렁크매트는 물론 다수의 외제차 상품을 개발 및 제작해 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K8 GL3 전용 트렁크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완성도 있게 제작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HAN의 기아 K8 GL3 전용 트렁크매트는 들뜸 없이 밀착되어 오염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의 쿠션감으로 트렁크에 수납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방수 원단 재질로 청소 또한 간단하다. 특히 트렁크매트는 주행 중 하부의 소음을 일정 부분 방지해 좀 더 편안한 운전을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일반가죽과는 차별화된 탄소섬유가죽을 사용해 더욱 탄탄하고 스크래치와 열에 강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생활방수 원단으로 관리가 간편하며, 매트 탈착 시 찍찍이 테이프로 흔적 없이 깔끔한 제거가 가능하다.

K8트렁크매트는 2열 등받이, 바닥, 사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맞춤제작 박스를 사용해 배송 중 구겨짐을 방지한다. 해당 상품은 사전 예약 상품으로 오는 20일에 입고되어 21일 출고 예정이며 현재 디케이몰 스토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에이앤원인터내셔널 관계자는 "KHAN의 트렁크매트는 3D 스캔 작업을 통해 차량 굴곡에 맞춰 정밀하게 스캔하여 제작된 풀커버 타입의 상품으로, 제작된 샘플을 차량에 장착 후 실제 굴곡과 일치하는지 직접 확인한 후 판매하고 있다"면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K8 GL3에 완벽 호환되는 트렁크매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앤원인터내셔널은 디케이몰로 시작해 차량용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브랜드 크립톤(Krypton)과 칸(KHAN)을 내세워 여러 국내 차종들의 상품을 제작, 판매하여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디케이몰에서는 다양한 K8자동차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립톤에서는 K8 GL3 전용 풀커버 파노라마 액정보호필름(HD, 지문방지)을 단독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