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브랜드 쿠빙스가 대진SR과 함께 10월 28일부터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0회 대구 커피&카페박람회’에 참가한다. 대진SR은 쿠빙스의 대구∙경북 지역 공식 판매 대리점으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KC)와 마스터 셰프(CS700KC)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면역력,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카페 점주들 또한 건강한 착즙주스 메뉴를 도입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맞춰 쿠빙스는 대진SR과 함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는 2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모터가 장착되어,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과열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구성 업그레이드는 물론 88mm의 넓은 투입구가 장착되어 카페 점주는 물론 업소용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전시회 참여가 제한되었지만, 이번에는 대구 커피&카페박람회를 통해서 지역 판매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며 “카페에 최적화된 업소용 원액기로 차별화된 메뉴를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빙스는 오는 11월 10일부터 열리는 서울 카페쇼에도 참가해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