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르스가 자사앱 ‘MRST Mining APP’의 다운로드 수가 20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7일에 출시된 MRST Mining APP은 MRST 토큰을 채굴할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 3일차인 19일에 다운로드 수는 20만, DAU(일일 사용자 수)는 15만을 기록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쪽 모두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인기 무료 앱 순위에서는 구글과 애플에서 각각 3위, 6위를 달성, 평균 평점 4.8점을 기록하고 있다.
더마르스는 'MRST Mining APP'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서 2023년, 화성을 배경으로 한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The Mars'를 정식 출시 준비 중이다.
MRST 토큰은 게임에서 사용 가능하다. 게임 안에서 콜로니 행성 내 랜드 및 건물 구매, 유니크 아이템(NFT) 제조 등의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추가적인 보상 이벤트 및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마르스 장지혁 대표는 "가입자 수와 일일 사용자 수의 증가 추세가 매우 가파르다"며, ”이는 더마르스 프로젝트를 응원해 주시는 유저 덕분이다. 계속해서 지속적인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