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나크21(대표 윤명애)은 봄을 맞이해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화보 속 홍윤화는 봄처럼 화사한 색감의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입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평소 방송에서 보여준 ‘마포구 맛피아’, ‘맛뚱이’ 등의 코믹한 이미지였으나 이번 화보에서는 여성스럽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화보에서 착용한 아이템은 전부 홍윤화가 직접 고른 제품으로 알려졌다. 선명한 컬러감의 레터링 티셔츠, 통밴딩 배기팬츠, 펄골드 스티치 블라우스, 뷔스티에 원피스까지 홍윤화의 개성 있는 이미지와 어울리는 밝은 컬러감의 제품들이 눈에 띈다.
홍윤화가 모델로 활동중인 쇼핑몰 나크21은 44부터 120까지 모든 사이즈를 아우르고 있어 체형과 사이즈 관계없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나크21은 모든 여성들이 예쁜 옷을 입고, 예뻐 보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인식에서 시작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나크21의 빅사이즈 옷을 착용하고 인생사진을 건졌다는 호평을 내놓기도 했다.
나크21 윤명애 대표는 “빅사이즈가 예쁘지 않다는 인식을 바꾸고 싶어 다양한 사이즈를 아우르는 쇼핑몰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봄을 맞이해 상큼한 분위기의 신제품을 개그우먼 홍윤화님과 함께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