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신작 게임 방치형 액션 RPG ‘퍼펙트 아레나’가 19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펙트 아레나’는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쉽고 빠르게 성장이 가능한 방치형 RPG 게임이다. 디펜스 등 미니게임과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한다.
해당 게임은 출시와 동시에 3대 모바일 마켓 인기순위 1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력한 신규 영웅들이 대거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는 여러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드보스 및 길드원과 더욱 끈끈한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길드보스, 최강의 위치를 놓고 벌이는 글로리 아레나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PvP, PvE 콘텐츠와 이벤트들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퍼펙트 아레나’는 업데이트를 맞이해 유저 누구나 받을 수 있는 SSS급 랜덤 영웅 소환 쿠폰을 공개했다. 추가로 업데이트 쿠폰 및 핫타임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발 빠른 대응으로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