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생활, 신제품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 출시
단순생활, 신제품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 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5.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신제품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는 420g의 가벼운 무게의 미니멀 사이즈로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1, 2단으로 조절이 가능한데, 2단의 경우 13,000Pa로 작지만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한다. 특히 HEPA 12 2중필터를 내장하여 통기성이 좋고, 정화능력이 뛰어나고, 물 세척이 가능한 메쉬 소재를 채택해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스틱형호스와 브로시로 구성된 다양한 멀티 노즐과 무선 기능을 통해 활용도를 높이고, 스틱&핸디 구조로 가정부터 차량까지 필요한 곳에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는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도록 편의성과 효율적인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다.

단순생활관계자는 “이번 정식 출시하는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는 사전 예약 당시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힘입어 준비된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며 “단순 파워풀 미니청소기는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기 위해 작지만 성능은 뛰어난 제품으로 1인 가구, 간편 청소가 필요한 분,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 손목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성능뿐만 아니라 전자파 및 KC 안전확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정식 출시에도 사전 예약처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단순생활은 앞으로도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