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크서브는 N 시리즈(N Series)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크서브 N 시리즈 하이퍼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는 아크서브 UDP를 사용한 복구, 뉴타닉스의 유연한 스케일아웃 설계, 소포스 인터셉트 X 어드밴스드(Sophos Intercept X Advanced) 사이버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랜섬웨어로부터 백업 시스템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
데이터 보호 기술을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통합한 아크서브 N 시리즈는 일체형 백업 및 복구 어플라이언스로 IT 환경을 단순화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TCO를 줄이는 새로운 데이터 저장, 관리 및 보호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유형의 워크로드를 수량에 상관없이 보호할 수 있다.
아크서브 N 시리즈는 단일 벤더 지원체계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여러 공급업체와 협력할 필요가 없고, 뉴타닉스 프리즘(Nutanix Prism)을 사용해 통합 관리 콘솔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확장성도 뛰어나다. 하이퍼 통합 뉴타닉스 인프라는 필요할 때 용량과 컴퓨팅을 즉시 추가할 수 있는 유연한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불필요한 자원의 낭비를 막아줄 뿐 아니라 스케일아웃 상태에 관계없이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하이퍼 통합 유니파이드 아키텍처는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빈번한 추가 또는 변경이 필요 없이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해준다.
아크서브 N 시리즈는 백업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업계 최고의 소포스 사이버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기능도 뛰어나다. 서명 기반 및 서명 없는 악성 프로그램 탐지, 딥 러닝 신경망, 공격 방지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유준철 아크서브코리아 지사장은 "아크서브는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구축하고 전략화 해야 하는 ‘백업솔루션 구성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있다. 아크서브가 이번에 발표한 아크서브 N 시리즈 하이퍼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 보호 기술을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완전히 통합한 방식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