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게이밍 PC '오멘 16∙빅터스 15' 2종 출시
HP, 게이밍 PC '오멘 16∙빅터스 15' 2종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7.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간 제약 뛰어넘는 플레이 구현
[사진자료_01] OMEN 16, VICTUS 15 (왼쪽부터)
오멘 16(왼쪽), 빅터스 15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가 게이밍 PC ‘오멘(OMEN) 16’과 ‘빅터스(VICTUS) 15’를 새롭게 출시하고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 ‘오멘 게이밍 허브(OMEN Gaming Hub)’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게이밍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강화를 통해 게이머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정교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오멘 16은 최신 오멘 에코시스템을 탑재해 게이머들이 더 집중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 높은 수준의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HP는 2021년 오멘의 기술과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은 빅터스 라인을 출시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구현해 왔다. 가성비와 고성능을 모두 겸비한 빅터스 라인은 사용자가 본연의 실력을 뛰어넘는 기대 이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빅터스 15는 빅터스의 두 번째 노트북 라인업으로 미카 실버, 퍼포먼스 블루, 세라믹 화이트 총 세 가지 색상이다. HP OMEN 키보드와 동일한 폰트가 새겨진 백라이트 키보드가 장착됐으며, 고성능 프로세서와 그래픽으로 게임, 인터넷 서핑, 편집 등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게임에 장시간 무리 없이 몰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수요 또한 늘고 있다"며 "HP의 게이밍 에코 시스템에 추가된 이번 신제품은 초보부터 베테랑 게이머까지 모든 사용자의 게이밍 경험을 확장하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