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F5코리아와 GS네오텍은 F5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매니지드 보안 솔루션인 GS네오텍 사이트 디펜더(Site Defender)를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GS네오텍 사이트 디펜더는 F5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과 봇 공격 및 DDoS 공격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네오텍 사이트 디펜더가 제공하는 강력한 보안 기능을 활용하여 GS네오텍의 컨텐츠 딜리버리 네트워크 서비스(CDN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를 포함한 국내외 고객사에 봇이나 DDoS와 같은 외부 공격으로부터 자사 사이트를 안전하게 보호함과 동시에 컨텐츠와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다.
조재용 F5코리아 지사장은 “F5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GS네오텍 사이트 디펜더를 한국에서 출시하게 된 것은 MSSP 파트너쉽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첫걸음”이라며 “특히 GS네오텍이 한국 최초의 F5 MSSP 파트너로서 F5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이번 출시한 GS네오텍 사이트 디펜더는 매니지드 보안 솔루션 시장의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서정인 총괄은 “F5와의 협력을 통해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GS네오텍 고객사와 국내외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GS네오텍 사이트 디펜더는 특히 급증하고 있는 봇 공격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