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부산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연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부산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9.0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경남 지역 고객 대상 데이터 및 인프라 혁신 전략 공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9월 28일 부산에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9월 28일 부산에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오는 9월 28일 부산에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AI 플랫폼, 데이터 레이크, 클라우드 인프라 등 고객의 디지털 전환(DX) 지원을 위한 최신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6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부산∙경남 지역 IT 업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인프라 혁신 전략을 제시해왔다. 이번 컨퍼런스는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고객∙파트너사에게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데이터 및 인프라 혁신 전략을 소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최신 IT 트렌드 및 차세대 솔루션과 다양한 프로젝트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참가자들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IT 기술 혁신과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부스와 상담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주요 발표 내용은 △AI 업무 환경 확대를 위한 효성 AI 플랫폼 활용 방안 △사례로 살펴보는 데이터 레이크 전략 △현대화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방안 △스토리지 주요 업데이트 사항 및 데이터 보호 전략 사례 등이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선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는 “고객에게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최신 DX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차세대 데이터센터로 나아가는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