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사출 전문 업체 미금산업사와 화장품 부자재로 알려진 프리코스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미금산업사의 제품들을 프리코스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미금산업사는 지난 23년동안 이어온 노하우로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다양한 종류의 프리몰드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재고 물량의 최소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사출기 및 브로우기 등을 보유하여 발주부터 납품까지 빠른 대응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생산하는 모든 상품은 고객사들을 위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작이 된다.
미금산업사 관계자는 "고객 우선 주의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제품과 최고의 제품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으로부터 믿음과 신뢰를 받는 기업 이를 기업의 추구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샘플 제공은 물론, 국내 블로우 성형 전문 업체와 연계한 커스터마이징과 프리몰드 기법을 활용한 맞춤형 주문이 가능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직접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 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면서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