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바일 T월드 새롭게 선보인다…모든 정보 한곳에 모아
SKT, 모바일 T월드 새롭게 선보인다…모든 정보 한곳에 모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1.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허브·종합포털로 변신
SK텔레콤 홍보모델이 단순 고객 서비스 접점 채널에서 SKT 관련 정보 허브 및종합 포털로 새롭게 변신한 모바일 T월드를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단순 고객 서비스 접점 채널에서 SKT 관련 정보 허브 및종합 포털로 새롭게 변신한 모바일 T월드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그 동안 여러 채널에 흩어져 있던 SKT 관련 상품·서비스의 정보와 기능들을 한데 모은 모바일 T월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 T월드는 2010년부터 SKT 고객 서비스 모바일 접점 역할을 해왔으며, 월 방문자수가 800만을 넘는 SKT의 대표 서비스 접점 채널이다.

SKT는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2년 4차례에 걸쳐 1만 5천명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T월드 관련 서베이를 진행하여 정보 탐색 어려움, 더욱 편리하게 이용 희망, 분산된 채널로 이용 불편, 개인화된 맞춤 추천 희망 등 개선 포인트를 도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T월드는 △상품/서비스 정보 전달 강화 △고객 서비스 편의성 강화 및 범위 확대 △단말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 △고객 맞춤형 오퍼링 확대 등을 통해 SKT 관련 정보 허브 및 종합 포털로의 변신을 꾀했다.

장현기 SKT 디지털 혁신 센터장은 “이번 모바일 T월드 개편은 4차례에 걸친 고객 조사 및 내부 구성원 의견 수렴을 통해 도출한 4가지 개선 포인트를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는 AI 기술 기반의 새로운 고객 경험까지 전달함으로써 모바일 T월드가 명실상부한 SKT 대표 채널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