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초등 한국사·한자능력시험 대비 콘텐츠 제공
엘리하이, 초등 한국사·한자능력시험 대비 콘텐츠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3.04.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가 초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및 한자능력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엘리하이가 제공하는 초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강좌는 초등 수준에 딱 맞는 교재를 활용해 자격시험 대비는 물론 학교 공부를 한 번에 해결하는 데 유용하다.

또한 친절하고 꼼꼼한 개념 설명과 함께 기출문제 풀이가 제공돼 이론과 기출을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풍부한 시각 자료와 스토리텔링으로 흐름까지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어 자격증 단기 취득에 최적화됐다. 

특히 강좌는 최근 어려워진 시험 난이도와 유형을 완벽하게 담아냄에 따라 시험을 더욱 철저히 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자능력시험도 8급부터 2급까지 각 급수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엘리하이의 한자능력시험 강좌는 기본기가 부족한 학생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쉬운 강의로 기초를 탄탄히 잡아준다. 각 급수에 배정된 한자를 어원과 구성 원리 등으로 쉽게 풀이해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아울러 강의 외에도 한자를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도전 한자왕’과 다양한 활동으로 한자 학습에 흥미를 더하는 ‘똑똑 한자나라’ 등의 부가 학습 어플을 제공해 흥미를 돋운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단순 암기 방식으로 공부할 경우 오히려 시험에 거부감이 생겨 학습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면서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한국사와 한자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자격증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리하이는 한자/한국사 자격증 대비 콘텐츠 등 주요 강좌를 10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신청자에게는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입시 이야기 등이 담긴 초등교육 지침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