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콘돌(KONDOR)은 지난 7월 콘페이(KONPAY) 기반의 VISA CARD 출시를 선포함에 이어 ‘VISA-KONPAY 선불카드’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 카드는 전세계 VISA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로, 첫 발급은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콘페이 VISA 선불카드의 특징은 콘페이 앱(App)과의 연동이다. 이 앱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온보딩(On-Boarding)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결제, 출금까지 앱상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과 실물 카드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는 이 카드는 QR코드나 바코드를 통해 전 세계 온/오프라인 VISA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현지 ATM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충전은 콘페이 앱의 암호화폐를 USD 달러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ATM 출금은 각 국가의 출금 한도에 따라 가능하다.
카드를 신청하려면 고객확인제도(KYC)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 후 1영업일 이후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총 세 가지 등급의 카드가 제공되며, 각 등급별로는 다양한 혜택과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다. 카드의 발급 비용은 등급에 따라 다르며, 등급별로 일정 금액 이상의 결제 시 연회비는 환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