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추진하는 ‘2023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해외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이 오는 13일(금) 오후 6시에 마감된다. 이번 지원사업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서울시 소재 청년창업 기업 및 연세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사업에 선정 시 미국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호주 포지블 등 해외 크라우드 펀딩 준비를 위한 캠페인 기획 컨설팅 및 멘토링, 컨텐츠 기획, 사진 및 영상 제작, 미국 법인 설립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해외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의 수행사인 펀딩인사이더는 “국내 기업의 원활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크라우드 펀딩 신청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전담하여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펀딩인사이더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에 필요한 미국 법인 설립·관리, 캠페인·스토리 기획, 홍보 영상·랜딩페이지 제작, 마케팅, 배송, CS 대응까지 전담하는 올인원 에이전시로 미국 킥스타터 및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호주 포지블, 한국 와디즈, 아마존 그리고 해외 자사몰까지 7개 플랫폼으로 릴레이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해외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은 1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