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아해운, 싸이버로지텍과 차세대시스템 구축계약
흥아해운, 싸이버로지텍과 차세대시스템 구축계약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3.10.1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해운선사로 도약하기 위한 선진업무체제 구축

인트라아시아 전문 정기선사인 흥아해운(대표 박석묵, www.heung-a.co.kr)은 급변하는 대내외 해운물류 환경변화와 다변화하고 있는 고객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차세대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해운항만 물류 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대표 최장림, www.cyberlogitec.com)이 15일 흥아해운과 차세대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대표적인 해운선사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통상적으로 선사의 정보시스템 프로젝트의 경우, 한가지 시스템만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에 비해, 이번 흥아해운의 차세대시스템 도입 프로젝트는 기존 시스템 전체를 동시에 교체하는 통합교체 프로젝트이다. 싸이버로지텍은 다양한 선사로부터 검증 받은 오퍼스 컨테이너(OPUS Container), 오퍼스 벌크(OPUS Bulk), 오퍼스 베셀(OPUS Vessel) 및 선사 ERP 시스템을 흥아해운㈜에 구축할 예정이다.

흥아해운은 차세대시스템 구축 후, 수익중심의 업무수행 기반을 확보하게 된다. 원가관리를 통한 비용절감 및 최신 기술기반의 통합업무 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 역량 강화 와 동시에 글로벌 해운선사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