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AI 데이터센터 보안 위해 엔비디아와 협력
트렌드마이크로, AI 데이터센터 보안 위해 엔비디아와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6.04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보안을 위해 엔비디아와 협력한다.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은 엔비디아의 기술이 적용된 AI 데이터센터 보안을 강화하는 새로운 데이터 센터 솔루션을 공개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대만 컴퓨텍스 2024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트렌트마이크로의 통합 보안 플랫폼 트렌드 비전 원(Trend Vision One)의 새로운 솔루션, Sovereign and Private Cloud(SPC, 트렌드 비전 원 - SPC)는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 내 AI 추론 마이크로서비스인 엔비디아 NIM과 통합되어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및 워크스테이션 전반에 걸쳐 생성형 AI 배포를 가속화한다.

트렌드마이크로의 에바 첸 CEO는 "현재 AI 보안의 발전에 대해 언급하는 곳은 많지만, 트렌드마이크로는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AI 보안의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한다. 엔비디아 NIM과 트렌드 비전 원 - SPC 솔루션의 통합으로 전 세계 기업들은 생성형 AI의 채택이 가져올 전체 인프라 변경에 필요한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엔비디아의 전략적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십 부문 글로벌 수석 부사장인 팻 리는 "이미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경우 소버린 프라이빗 클라우드(현지 데이터센터를 기반으로 각국 정부 규정을 준수하는 사설 클라우드)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생성형 AI를 배포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자사의 AI 애플리케이션에 보안을 통합하는 전략을 개발 중에 있다. 트렌드마이크로와 엔비디아 NIM 간의 통합은 기업들이 생성형 AI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전반에 걸쳐 고객 환경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