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2023 책임 경영 보고서 발행
버티브, 2023 책임 경영 보고서 발행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4.06.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는 2023 책임 경영 보고서를 발행했다.
버티브는 2023 책임 경영 보고서를 발행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는 ‘2023 책임 경영 보고서(2023 Responsible Business Report)’를 발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보고서는 중점 분야의 진전 사항을 상세히 밝히고 있으며, 환경 관리 원칙을 발전시키고 안전하고 포용적이며 참여지향적 기업 문화를 조성하며 책임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하나의 버티브, 하나의 세계(One Vertiv, One World)' 구상을 담고 있다.

2023년에도 버티브는 효율적인 제품과 시스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경영, 직원, 지역사회, 공급망 무결성, 지배구조에 초점을 맞춰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비전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갔다. 첨단 기술과 데이터센터 산업이 글로벌 에너지 환경에서 담당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반영한 '하나의 버티브, 하나의 세계' 구상은 버티브가 주주, 고객, 지역사회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추구해 나가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버티브의 지오다노 알베르타치 CEO는 “우리는 책임감 있는 글로벌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는 동시에 고객이 지속 가능한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전 세계적으로 인공 지능(AI)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버티브는 고객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뛰어난 성능으로 AI 이니셔티브를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인프라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