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T 서비스 기업 킨드릴(한국대표 류주복)은 라이즈 위드 SAP(RISE with SAP) 솔루션을 선택하여 자사의 클라우드 전환을 가속화하고 SAP와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 확대의 일환으로, 킨드릴은 고객이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가장 복잡한 디지털 혁신 과제를 지속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Cloud Private Edition) 지원을 위한 SAP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킨드릴은 설립 이래 SAP의 대형 고객사들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인프라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킨드릴은 라이즈 위드 SAP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로서 역량을 확장하여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 여정을 지원하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AP 액티베이트(Activate) 구축방법론과 라이즈 위드 SAP 도입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킨드릴은 고객이 SAP S/4HANA 클라우드로 이전할 수 있도록 자문, 구축 및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킨드릴은 라이즈 위드 SAP 현대화 여정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즈 위드 SAP의 고객이자 파트너로서, 킨드릴은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SAP의 AI 기능을 활용하여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향상된 고객 솔루션을 지원하며, 고객의 클라우드 이전을 가속화하고 안내하는 데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SAP의 클린 코어 접근 방식과 거버넌스 원칙에 맞추어, 킨드릴의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신뢰할 수 있는 SAP 파트너로서의 위치는 고객의 SAP 환경과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현대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킨드릴코리아 류주복 대표는 “SAP와의 파트너십 확장은 국내 고객들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SAP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킨드릴의 깊은 기술 전문성을 결합하여, 고객들이 클라우드 전환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