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통찰력 향상, 네트워크 관리, 보안, 성능 및 가시성 개선 가속화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E는 자사의 보안 중심 인공지능(AI) 기반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인 HPE 아루바 네트워킹 센트럴(HPE Aruba Networking Central)에 새로운 기능을 확장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확장에는 시스코, 주니퍼네트웍스 및 팔로알토네트웍스와 같은 업계 공급업체의 타사 네트워크 디바이스 모니터링을 위한 옵스램프(OpsRamp) 통합을 포함한 새로운 AI 인사이트와 역량이 추가되었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 기반에서 얻은 AI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개선된 네트워크 디바이스 구성 엔진, 확장된 네트워크 옵저버빌리티(observability) 및 AI 생성 네트워크 최적화 등 새로운 기능이 HPE 아루바 네트워킹 센트럴에서 제공된다.
데이비드 휴즈 HPE 아루바 네트워킹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는 “HPE 아루바 네트워킹 센트럴은 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 기능을 통해 AI 네트워킹을 가속화하며, AI 기반 인사이트로 네트워크 자동화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현재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가 변화하는 미래에도 대응할 수 있다”며, “네트워킹 및 보안 가시성을 위한 AI 기반 인사이트를 광범위한 업계 공급업체로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네트워크를 제어하고 예측하며 관리할 수 있는 큰 이점을 제공하고, AI 네트워킹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