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퓨어락이 설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지마켓 행복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최대 35%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사은품이 마련돼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퓨어락 제품 6캔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5천 원권이 증정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추가 백화점 상품권 5천 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텍스트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돼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퓨어락은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 속에서 철저히 관리된 원료로 생산되는 프리미엄 분유로, 뛰어난 안전성과 품질로 국내외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세심하게 설계된 영양 구성이 특징으로,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퓨어랜드는 이번 설날을 기념해 ‘사랑의 분유탑’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주요 보육시설과 미혼모 보호기관 등에 퓨어락 분유를 기증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과 아기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퓨어랜드는 "모든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퓨어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기부 캠페인은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며, “퓨어락과 젬밀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가족의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