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애널리틱스, BI 오피스 버전6 발표
피라미드애널리틱스, BI 오피스 버전6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3.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기업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공급업체인 피라미드애널리틱스가 자사 대표 제품인 BI 오피스(BI Office) 버전 6을 발표했다.

기업이 데이터 기반 조직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제작된 버전 6은 더욱 발전되고 빠르며 신뢰성 있는 의사결정을 요구하는 기업들을 위한 분석 플랫폼이다. 버전 6은 중앙화, 매니지드 형태의 보안성과 자체 서비스 기능들이 조화를 이루며 고도의 확장성을 갖춘 업계 최고 수준의 플랫폼으로 이미 인정받고 있다. 완전한 형태의 분석 플랫폼인 BI 오피스 버전 6은 거버넌스적 환경에 있는 이종 데이터를 하나로 모으는 한편 적절한 형태의 사용자 경험과 자체 서비스 능력을 전사적 규모로 제공한다.

버전 6은 다양한 기능과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 천명의 사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설치 지원 능력은 핵심적이라 할 수 있으며 확장성과 효율성의 동시 확보를 위해 많은 기능이 향상되었다. 또한 기업용 사용자를 위한 자체 서비스 기능 개선은 제작 과정에서 또 하나의 우선 사안이었다. 버전 6은 기업용 사용자들이 직접적으로 다루는 데이터 모델링 개선과 분석 능력 확대 등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켰다.

피라미드 애널리틱스의 창업자인 옴리 콜(Omri Kohl) CEO는 “기업의 성공은 과대평가된 생산성 향상 도구나 그럴싸한 그래픽 대신 데이터의 뒷받침을 받는 개개인의 능력이 좌우한다. 데이터 기반 조직이 되기 위해서 기업들은 완전한 형태의 분석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면서 “BI 오피스 버전 6은 기업 내 모든 직원들이 정보의 모델링, 디스커버링, 커뮤니케이션, 분배를 할 수 있게 해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기반 기업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