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컨설팅 엔지니어 대상으로 기술력과 고객 제안 능력 평가
롤플레이 테스트는 가상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컨설팅 계획 수립부터 솔루션 제안까지의 전 과정을 ‘문제인식 능력’, ‘논리적 해결안 도출 능력’, ‘제안 및 상담 능력’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이를 바탕으로 최상의 기술력에 고객의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제안 능력을 함께 갖춘 컨설팅 엔지니어를 선발해 시상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이 콘테스트는 고객의 과제 해결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사업 철학이 잘 반영된 행사”라며, “직접 고객을 방문해 대응하는 엔지니어의 능력은 서비스 품질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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