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이자 그런포스의 비즈니스 개발을 맡고 있는 페르 크뢰이어 크리스텐센(Per Krøyer Kristensen) 팀장은 “본 핸드북은 독창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린 수력학 및 유변학 이론처럼 혼합의 기술적 측면과 이것의 응용 문제를 모두 다루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핸드북의 접근 방식은 기술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컨설턴트와 엔지니어, 그리고 폐수설비 직원 및 실무 담당자들에게 유용하게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텐센 팀장은 이어 “펌프 전문 기업인 그런포스는 혼합기 취급 경험을 보유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기술 R&D 또한 다수 진행해 왔기 때문에 수력학 분야에 관한 한 매우 큰 역량을 갖췄다고 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크리스텐센 팀장은 혼합기의 성능을 최고로 끌어올리는 핵심은 올바른 설치에 있다면서 "이와 같은 장비는 주의 깊게 설치되어야 제대로 작동하며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엉터리로 설치된 혼합기는 필요 이상의 에너지를 낭비하고 구매자가 원하는 유동성을 이끌어낼 수 없으며 최악의 경우 고장을 일으키게 된다"고 강조했다.
폐수 탱크 자체의 설계 또한 중요한 요소이다. 크리스텐센 팀장은 "탱크의 기하학적 구조가 장비와 함께 효율성 극대화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효과적인 혼합의 첫 걸음은 우수한 탱크 레이아웃이다. 본 핸드북을 통해 독자들이 폐수 혼합의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하고 탱크와 장비가 함께 작동하는 원리에 대한 총체적 시각을 갖추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그런포스는 올해 중으로 본 핸드북과 관련된 전자교육 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