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요가·필라테스·플라잉요가 전문 ‘타우요가’ 블랙스퀘어 오픈
동탄 요가·필라테스·플라잉요가 전문 ‘타우요가’ 블랙스퀘어 오픈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3.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청담에 본점을 두고 있는 요가전문브랜드 ‘타우요가’가 최근 동탄에 블랙스퀘어 동탄점을 오픈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요가 마스터 여동구 대표의 제자들이 전국 각 지역에서 약 30개의 체인을 운영하고 있는 타우요가는 블랙스퀘어 동탄점이 동탄 최대 규모인 90평대의 시설 안에서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청담점과 동일한 퀄리티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청담점의 검증된 전문 강사들이 동탄점에서 동일하게 수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4월엔 3달 과정의 TTC 지도자 과정이 오픈되는 타우요가는 여동구 대표의 직강과 TTC과정 내 전 클래스 무제한 수업을 통해 경기도권의 현 강사들이나 새롭게 요가 강사를 꿈꾸는 사람들이 심도 있게 요가를 배우고 수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

동탄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전문점 ‘타우요가 블랙스퀘어 동탄점’의 관계자는 “요즘 거북목이나 척추 측만, 디스크 등의 질병을 호소하는 많은 분들이 요가와 필라테스를 통해 통증완화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며 “잦은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사용으로 이러한 근골격계 질환을 겪는 분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요가와 필라테스는 현대인들의 삶에 꼭 필요한 운동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요가와 필라테스 수업을 통해 쾌적하고 행복한 삶, 아름다운 몸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