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은 ‘LG G6 5초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제품의 주요 기능, 장점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