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즉석 친필작명으로 유명한 ‘강동 백운학작명소’가 작명소 오픈 5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작명, 개명 등에 대한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3년 전통을 이어온 강동백운학작명소는 과거 ‘MBC시사매거진 2580-내 이름의 비밀코드’, ‘KBS생방송 오늘 2부-개명이 운명을 바꾼다’, ‘SBS좋은아침-돈을 부르는 이름’, ‘YTN Ystar 생방송연예 Inside- 2010년 범띠 스타들의 운세’ 등 공중파 3사를 비롯해 다양한 TV채널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소개되면 유명세를 탔고, 현재 지하철 5호선 강동역 1번출구 앞 본점 외에 세종시 종촌동 1호 분점까지 운영할 만큼 성장했다.
이번 53주년 기념 할인 행사 기간 동안 할인가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역시 파워작명법을 이용한 신생아작명과 개명, 신생아 영어이름 등으로, 서비스에 따라 방문 시 20만원~25만원, 온라인 신청 시에는 10만원~15만원의 금액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즉석 친필작명∙개명 서비스에 이 같은 파격적인 비용할인까지 더해지면서 전국에 걸쳐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이다.
백운학작명가는 “작명을 잘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우후죽순 생긴 동명의 작명소를 주의하고, 작명가의 연령대 및 경력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며 “또한 미리 작명해 놓고 며칠 후 찾으러 오라는 작명소의 경우 별도의 분석 없이 작명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즉석에서 친필로 작성해 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강동 백운학작명소에서는 작명과 개명뿐 아니라 연애, 재물, 궁합, 합격운 같은 1:1 운세상담과 행운의 숫자, 부모와 아이의 사주, 황재내경을 바탕으로 한 건강분석, 풍수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