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재시 AWS CEO, 올해 엔터프라이즈 기술분야 가장 영향력 인물 1위로 선정
앤디 재시 AWS CEO, 올해 엔터프라이즈 기술분야 가장 영향력 인물 1위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물 52명 발표

[아이티비즈] 앤디 재시 아마존웹서비스(AWS) CEO가 미국 경제전문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발표한 ‘2017년 엔터프라이즈 기술 분야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52인’ 중 1위로 선정됐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기술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선정하고 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앤디 재시는 AWS의 CEO로서,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기술 업계에서 가장 적극적이고 영향력 있는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AWS는 엔터프라이즈 IT 업계의 기조를 잡아가고 있으며, 다른 거대 기업들이 이 흐름에 동참하도록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공개한 2017년 엔터프라이즈 기술분야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52인에는 1위 앤디 재시 AWS CEO 를 비롯해, 2위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 3위 마크 베니오프 세일즈포스닷컴 CEO, 4위 래리 앨리슨 오라클 CTO, 5위 다이앤 그린 알파벳 이사 등이 선정되었다.

그 외 6위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주, 7위 척 로빈스 시스코 CEO, 8위 빌 맥더멋 SAP CEO, 9위 워너 보겔스 아마존 CTO, 10위 우르스 회즐 구글 엔터프라이즈 사장이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